쿠팡 상담사는 도대체 내 글을 일부러 무시하는건지..
답변을 일부러 그렇게 하라고 교육받는건지..
왜 그렇게 내가 묻는 질문에 답을 안해주는건지..
물어보는 질문을... 왜 무시하는건지...
10번 정도의 문의를 넣고 나서야
겨우 내가 원하는 답변을 받았다.
진짜 별로다....
안녕하세요. 쿠팡입니다.
반품 주문건의 배송비 처리가 어떻게 되는지 문의 주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해당건 고객귀책 사유로 반품되어 왕복배송비 6,000원 차감되어 환불 되었습니다.
판매자님께서는 왕복배송비 6,000원의 금액을 정산 받을 예정입니다.
해당 내용과 정산 날짜 및 상세 내용 또한 Wing>정산>정산현황 에서 조회 가능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환불 배송비 문의가 그렇게 어려운 질문이었나?
물론 내가 스스로 찾아보고 알아볼 수도 있었지만..
오기로 더 일부러 상담원에게 질문을 했다.
언제 누가 제대로 된 답변을 달아줄지..
결국은 답변을 받았는데
누가 답변을 해준건지..
같은 사람은 아니겠지??